해운사는 환경 친화적이지 않은 연료를 계속해서 사용할 수 없으며 해상 운송에 새로운 할증료가 추가되었는데 선박의 오염 방지를 설명하고 해상 운송을 위한 저유황 연료인 LSC 연료를 사용하도록 요구했습니다. 해운사는 환경 친화적이지 않은 연료를 계속 사용할 수 없습니다.
PM2.5 대기 오염은 국제적 문제로 배출가스에 함유되어 있으며 황산화물로 구성되어 있는데 PM2.5는 인체에 폐암, 삼장병 또는 유아 천식을 유발할 수 있어서 유해한 PM2.5를 줄이기 위해 새로운 규칙이 저유황 할증료(LSS - LOW SURPUR SURCHARGE)입니다.
LSS는 PM2.5를 줄이고 인체와 환경에 친화적
연료에 더 낮은 유황을 포함하는 것으로 과거 선박에 주로 사용하는 연료는 C 중유였습니다. C 중유의 황 함량은 3.5% 미만이어야 하며 유황 함량의 최대 수준은 0.5% 미만이어야 하며, 이는 선박 라인에서 '저유황 연료'를 사용해야 합니다. 저유황 연료는 C 중유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에 추가 연료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스크러버 장치가 있는 선박은 투자 비용을 충당해야 하며 이 비용도 보상해야 합니다.
아쉽게도 LSS요금은 고정된 금액이나 공식이 아니라 20' 드라이 컨테이너당 $30~$120, 40' 드라이 컨테이너당 $60~$220에 이르기까지 운송업체 및 경로에 따라 다릅니다. 많은 주요 운송업체는 하루 평균 연료 소비량, 연료 유형 및 해상 연료 가격과 운송된 총컨테이너를 기반으로 화주에 대한 예상 비용을 발표합니다.
경로 | 저유황 할증료 요금 범위 (40' FEU 기준, US$) |
북서 유럽/뉴욕 | $50~$150 |
발트해/뉴욕 | $150~$260 |
북서 유럽/사바나 | $100~$200 |
발트해/사바나 | $150~$300 |
북서 유럽/ 캐나다 동부 해안 | $80~$260 |
발트해/동부 해안, 캐나다 | $180~$370 |
중국/북서유럽 | $30~$50 |
중국/발트해 | $130~$150 |
중국/미국 서부 해안 | $35~$150 |
중국/미국 동부 해안 | $50~60 |
저유황 할증료는 컨테이너 유형과 목적에 따라 할증료 각 국가 항구별 장거리(Long), 단거리(Short) 노선마다 비용의 차이점을 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 드라이 컨테이너가 한국(KR)에서 출항해서 홍콩(HK) 항의 도착할 경우, 단거리 노선으로 USD 40 비용이 추가되며, 도착항이 필리핀(PH) 항구의 경우, 장거리 노선으로 USD 70 비용이 해상 운임에 추가됨을 알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 유형 | 통화 | 20' | 40' | 40'HC |
드라이 컨테이너 | USD | 40 | 80 | 80 |
플랫 랙, 오픈 탑 탱크, 기타 특수 컨테이너 |
USD | 40 | 80 | 80 |
냉장 컨테이너 | USD | 60 | 120 | 120 |
컨테이너 유형 | 통화 | 20' | 40' | 40'HC |
드라이 컨테이너 |
USD | 70 | 140 | 140 |
플랫 랙, 오픈 탑 탱크, 기타 특수 컨테이너 |
USD | 70 | 140 | 140 |
냉장 컨테이너 | USD | 105 | 210 | 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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