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장의 알리바바 연구소

반응형

 

타오바오와 티몰은 소스보기를 통하여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지난번 알리바바에서도 소스보기를 통해 영상을 다운로드하여 상세페이지 구성에 가장 기본적이며 중요하고 소비자에게 상품을 구매를 고려하기에 직,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알리바바제품 동영상 파일 추출과 다운하는 방법 (HTML 동영상 파일)

알리바바나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 주문과 소싱(Sourcing)을 진행하다 보면 다양한 상품과 특이하고 실생활에 적용되는 제품이 다양합니다. 구매 후 필요한 사진과 이미지는 해당 플랫폼에서

findmaster.tistory.com

 

 

타오바오 동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

 

  • 타오바오에 로그인하여 해당 사이트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동영상을 재생 후, 해당 페이지 빈 여백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 대고 마우스의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페이지 소스보기 Ctrl + U 

 

 

 

  •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면, 단어 검색 "WORLD"를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Ctrl + F 찾기를 하여, WORLD 단어를 찾습니다.

 

 

 

  • 위의 URL을 통해 별도의 페이지가 생성이 되면 동영상을 재생 후, 동영상 위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 댄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동영상 다른 이름으로 저장' 탭을 클릭합니다. 파일을 저장하기 위해 파일명을 만들어 저장합니다.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 다음과 같이 해당 영상을 다운로드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엔 차차 활용 방법 (중국어)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손쉽게 해당 사이트의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크롬을 통해 chrome웹 스토어를 방문해서 검색란에 dianchacha를 검색하면 파란색 중국어 확장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디엔 차차는 원래 중국 판매자들의 상품과 판매자 데이터를 조회하는 사이트입니다. 해당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쉽게 이미지와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가 검색하는 상품의 다른 판매자 상품도 손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주 제공되는 중국어 인기 키워드를 통해 상품 소싱에 활용에도 도움이 됩니다.

 

 

디엔차차를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 등록 후, 타오바오나, 1688의 원하는 상품 상세페이지 위 자동적으로 번역과 <메인 사진, 동영상 다운로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 디엔 차차 검색 (dianchacha) - 크롬 확장 프로그램 등록 - 해당 플랫폼 번역과 사진/영상 다운로드 표기 확인

 

  • 빨간색 - 메인 사진, 동영상 다룬로드
  • 파란색 - 실시간 순위, 동일한 상품 출처

 

 

 

 

 

 

 

제니 인스타그램 '돌스킬' 원피스를 알리바바에서 구매하는 방법

해외 여성 의류,잡화,액세서리 쇼핑몰 "돌스킬-Dolls Kill" 은 일반적인 옷차림에서 약간 하드 하며 미국처럼 자유분방하고 개개인의 개성을 극대화한 여성 쇼핑몰로 상당히 놀라운 의상들을 가지

findmaster.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