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장의 알리바바 연구소

반응형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발견한 실총 총 같은 모델 건 Sky Marshal(스카이 마샬) 장난감 총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토이 건 같지만 실제 독일 회사의 스카이 마샬이라는 실총을 그대로 정교하게 재현한 토이 건으로 틱톡에서 아주 인기가 높아 해외 직구로 구매했습니다.

 

 

해외 배송 제품으로 국내 통관과 배송까지 알리 해외 직구 특성상 2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큰 금액이 아닌 토이 건 제품이라 통관 문제도 없이 무사히 집 앞까지 배송되었습니다.

 

Sky Marshal (스카이 마샬) 리볼버 토이 건 스펙

 

스카이 마샬은 실제로 존재하는 독일의 Korth 사의 'Sky Marshal' 리볼버를 토대로 장난감 완구로 만들어졌는데 실제 총의 사이즈보다는 약간 작은 크기로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완구로 만들어진 스카이 마샬은 실제 리볼버 같은 질감과 마감, 무게가 압권입니다. 그립감이 있어 한 손에 착 감기는 묵직한 느낌이 드는 실제건을 만난 느낌입니다.

 

 

 

스카이 마샬(Sky Marshal Revolver) 리볼버 구성품

 

  • 길이 132mm
  • 무게 240g
  • 탄피 10개 / 탄두 24개 
  • 리로드 플레이트

 

배송된 박스를 오픈하니 스카이 마샬 리볼버 본체 1정, 사용설명서, 플라스틱 탄피 8개, 플라스틱 탄 10개, 탄두를 스피드 일렬로 장전할 수 있는 플레이트가 들어 있습니다. 

 

 

스카이 마샬 토이 건의 프레임 자체는 플라스틱이지만 탄피가 들어가는 실린더, 해머, 총구, 트리거 부분, 주요 특징은 부분은 모두 금속 재질로 되어 있으며 총의 손잡이 그립 부분의 마감은 아주 완성도가 높습니다. 

 

실린더 회전  피젯 스피너 기능

 

 토이 건을 넘어서는 주요 특징 하나는 실린더 축에 베어링이 장착되어 있는가 봅니다. 한 번 회전시켰을 때 한동안 스핀 되는 실린더 피젯 스피너 기능이 재미있습니다.  

 

 

발사 방식 더블 액션, 싱글 액션

 

스카이 마샬은 가스 건도 에어 코킹 건도 아닌 일반 탄피 안에 스프링이 있어 수동으로 탄두를 알알이 압축해서 장전하며 트리거가 탄피 뇌관을 때리면 스프링 압축이 풀리면서 탄두가 나가는 실총의 발사 원리를 토이 건에 적용했습니다.

 

물론 격발 기구도 실총 리볼버와 상당히 닮아 있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이 모델 건의 발사 성능이나 파워는 에어건에 비해 약한 편이지만 위험하지는 않아 실린더 스핀 사운드가 중독성이 있습니다.

 

 

 탄알을 넣고 실제로 손에 대고 쏴보니 손에 맞아도 그렇게 아프지 않고 최대 사거리는 5m 정도 나갑니다. 방아쇠를 잡고 격발 하면 더블액션이 가능하고 스피디한 연사가 가능합니다. 

 

 

중국제 스카이 마샬 리볼버 토이 건은 모델 건 리볼버에 아주 약한 발사 기능과  리볼버 특유의 장전, 격발, 탄피 배출 실총 재현 방식 등 완성도 높은 토이 건을 제작하였습니다. 이런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팬이라면 아주 감성 충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토이 건입니다. 가격도 운송비 포함 3만 원대로 가성비까지 훌륭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