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장의 알리바바 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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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소상공인 미디어 지원사업은 영상 제작 운영 채널 8개사 중에서 1개사를 선택, 영상제작 또는 기획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전국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이 팔고 싶어 하는 제품이 있다면 퀄리티 있는 영상을 우체국 쇼핑, NS 홈쇼핑, 11번가, 티몬 등에서 촬영해 주고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 또는 SNS 채널에 뿌리는 사업입니다.

 

영상 제작 및 홍보 지원

  • 채널 주도형:  상품 디자인, 사용법, 사용 목적 등을 바탕으로 제작된 광고(커머스) 전문 영상
  • 현장형: 사업장 중심으로 상품 신뢰도 및 브랜드 구축에 초점을 맞춘 현장 특화영상 제작 (인터뷰형, 현장리뷰형)
  • 글로벌형: 온라인 해외 판매 또는 수출상품 홍보 (해외언어 특화 영상)

2024 소상공인 미디어 커머스 지원사업

 

이점

채널을 통해서 나갈 수 있는 상품을 가지고 있는 소상공인 분들에게 최고의 기회가 될 수 있으며, 영상 제작뿐만 아니라 보유 쇼핑몰 내 제작영상활용 전용 기획전 운영과 판매지원을 해 줍니다. 필요성이 있으신 분들은 도움이 될 만한 이유는 영상 하나 제작에 적어도 수십에서 수백만 원이 들어가기 때문에 내 브랜드나 내 고유의 상품에 대한 바이럴 홍보 영상을 만들고 싶었는데 좀 더 고퀄리티로 만들고자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신청 정보

  • 접수기간: 2024. 4. 15 - 5. 12
  • 신청자격: 소상공인(B2C 품목을 취급하는 소상공인)
  • 제외대상: 휴, 폐업 중이거나 세금 체납, 해외 수입제품, 대기업 제품은 지원 제외 업종

 

판판대로 - 소상공인 미디어커머스 지원사업 바로가기

 

판판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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