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장의 알리바바 연구소

반응형

 

임금명세서 작성 프로그램은 근로자의 임금 자동계산, 임금명세서, 임금대장을 사업주 또는 관리자가 직접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고용노동부에서 제공하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정확한 임금 계산(연장근로수당, 야간근로수당, 휴일근로수당 등 자동 계산하여 기본 정보 입력 후 자동으로 작성되어 PDF출력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방법

  1. 임금명세서 작성프로그램 zip 파일을 우클릭하여 압축을 해제합니다.
  2. 압축이 해제된 프로그램 폴더에서 설치하기 파일을 더블클릭 합니다.
  3. Window의 보안 알림 메시지에서, "추가 정보"를 클릭하고 "실행"버튼을 클릭합니다.
  4. 설치 완료된 임금명세서 작성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임금명세서 작성 프로그램 구성

설치된 프로그램은 임금 자동계산기에 근로자의 근로시간 및 임금 정보를 작성하고 [엑셀업로드] 버튼을 통해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1. 임금명세서 구성: 선택한 양식에 맞추어 근로자별 임금 명세서로 변환
  2. 임금대장: 선택한 양식에 맞추어 사업장의 임금대장으로 변환
  3. 근로시간표: 선택한 양식에 맞추어 근로자별 근로시간표로 변환
  4. 통상임금 계산
  5. 퇴직금 계산
  6. 연차수당 계산

임금 명세서 작성 프로그램 다운방법

 

임금명세서 작성가이드

임금명세서_작성가이드.pdf
2.43MB

 

다운로드 바로가기

 

 

근로자 출퇴근 기록 관리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고용노동부 출퇴근 기록관리 프로그램은 PC 1대로 관리자 및 근로자가 출퇴근시간을 입력하는 경우 관리자+근로자 통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근로자가 각각 PC에서 출퇴근시간을 입력하는 경우

powered-by.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