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의 인페이지 광고는 간단한 설정을 통해 사용자 환경과 변경된 애드센스 CPM 환경에서 수익을 좀 더 디테일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콘텐츠 조회를 방해하지 않고, 최대 수익을 얻으려면 표시되는 광고 수, 광고 간 간격, 게시물 페이지 기사 페이지 내 배치를 내 콘텐츠 양과 품질에 따라 맞춤설정 해 볼 수 있습니다.
최대 광고 수
페이지에 표시될 수 있는 광고 수를 제한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값
광고 간 최소 거리
인접한 광고 사이의 최소 거리를 설정합니다.
적절한 값
인페이지 광고 수와 광고 간 최소 거리는 상호 보완적인 관계입니다. 사이트 목표, 사용자 경험, 수익 등을 고려해 최적의 값을 설정하는데, 전문적인 내용의 블로그라면 광고 수익 창출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근 변경된 CPM환경에서 광고 수를 최대한 설정하면 단기적으로 수익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은데 장기적으로는 수익 감소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동 광고 수를 최대치로 설정하는 대신, 수동으로 광고를 배치하는 것이 더 가시적인 효과도 이어질 수 있는데, 이 방법은 광고 클릭을 유도하기 위한 상단 스니펫 텍스트 문단(단락) 뒤 광고 배치가 가장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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