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광고 차단으로 수익이 늘어날까?
수익이 갑자기 확 늘어난다는 것은 장담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포스팅과의 글 매칭이 조금 더 잘 맞는 광고가 나올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광고 차단하면서 클릭 단가를 높이고 있고 이 광고 차단으로 효과도 높아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광고 차단이 가능하지만 효율적인 방법으로 매일매일 이렇게 광고 차단으로 광고 관리를 하여 단가를 높여 좋은 수익을 내시는 분들이 많다는 점입니다. 블로그는 노력과 시간 투자입니다.
본인의 지금 블로그에 맞는 성향에 맞춰서 제대로 된 노출이 됐을 때 클릭이 되는 광고가 당연히 수익이 높은 거고 노출 비율이 많이 높였는데 수익이 낮은 거면 그만큼 광고 클릭이 낮다고 판단을 하시면 될 듯합니다.
건강 관련 카테고리는 노출 비중이 10% 지만 수입 비중이 높은 편이며 부동산 항목도 같습니다.
하지만 가족 공동체와 미용 생활 건강은 노출 대비 수입 비중도 0%이며 차단 여/부는 본인의 판단함에 달려 있습니다.
차단된 카테고리는 노출 비율도 낮을뿐더러 수입 비중도 0% 이므로 과감히 차단을 하였습니다.
애드센스 - 차단관리 - 모든 사이트 - 일반 카테고리
두 번째 광고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자신의 블로그에 나오는 광고의 언어가 무엇이냐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 자체가 한국어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국내에서 블로깅을 하고 있지만 광고가 한글만 나올 거라 생각하지만 구글은 세계적인 기업으로 다른 언어의 광고도 노출시킵니다.
그래서 다른 나라의 언어로 나오는 광고는 비중이 얼마나 되고 어떻게 차단하는지는 애드센스- 차단 관리- 광고심사센터에서 단가가 낮은 광고의 차단 여부는 본인의 판단 여하에 달려있습니다. 반면 단가가 높은 광고는 차단하지 않는 게 좋겠죠. 하지만 광고마다 적절한 단가를 가지고 있는지는
우선 광고 심사 센터에서 검색창의 언어 부분을 검색합니다.
광고는 한국어가 아닌 다른 나라의 언어 비율이 영어가 12%이며 결론적으로 28%가 다른 나라 언어로 노출이 되었다는 것으로 나옵니다. 그만큼 제 광고를 클릭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되는 것입니다.
단지 국내에서 블로그를 운영하지만, 굳지 외국인이 내 블로그에 들어와서 해외 광고를 클릭할 수 있는 확률은 정말 낮은 확률일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영어 광고 차단을 하였지만 영어 URL을 포함한 한국 광고도 차단이 될 수 있습니다. 적용을 누르면 재검토 할 수 있는 광고 항목이 나오는데 다시 영어 URL된 외국광고와 썸네일이 일본, 중국 외국광고 경우는 찾아서 차단을 해주는 게 좋습니다.
다음과 같이 차단되 광고 영역이 나오면 썸네일이 외국어 광고나 중문/일어 광고를 찾아서 차단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웹사이트는 네이버의 비해 자주 찾는 연령대가 20-30대 보다는 30대 후반의 연령대의 유저들이 자주 찾는 웹사이트입니다. 이렇게 찾는 연령대 또한 검색하는 키워드도 보험과 등산, 지역 이벤트 등 낮은 연령대의 유저의 검색 키워드보다 낮고 한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런 광고 영역에서 고연령 대가 주로 찾는 키워드 성 광고만 잘 선별하고 외국 광고는 본인 판단의 여하에 차단해주는 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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