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으로 비즈니스 마케팅 로고나 명함 디자인, 소셜 그래픽, 앱 아이콘을 만드는 툴이 있습니다. 로고를 가장 쉽게 만드는 방법을 인공지능한테 부탁합니다.
브랜드마크(Brandmark)에서 로고 만드는 과정은 브랜드명/슬로건/브랜드 키워드 3가지만 준비하면 됩니다. 로그인 방법은 간단하고 쉬워 구글계정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이 위 3가지 사항만 입력하면 기호에 맞는 로고 시안을 제공하는데 취향에 맞는 디자인 시안을 선택하면 완료됩니다. 브랜드마크 사이트 첫 화면에서 바로 시작합니다.
브랜드마크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수천 개의 디자인 자산으로 브랜딩과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는데, 다양한 형식(SVG, EPS, PNG 파일)의 창작물을 테스트해 보고 수정까지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생성 자산
브랜드 디자인 생성 방법
메인 페이지에서 '로고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주는 로고, CI기업 정체성을 뜻하는 CI(Corporate Identity)는 기업의 사명, 역할, 비전에 대한 이미지를 통일시켜 주는 역할을 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통일화하는 BI(Brand Idendity)는 브랜드만의 차별성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CI든 BI든 짧고 기억하기 쉬운 텍스트로 작성합니다.
브랜드키워드는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주기 위한 구상된 몇 가지 단어를 입력합니다.
색상 스타일은 6가지로 구분됩니다. 색상 선택을 잘못하더라도 다시 리셋하여 브랜드 이미지와 매칭되는 색상을 선택합니다. (심플한, 활기찬, 자연스러운, 흑과 백 대비대는, 파스텔톤)
브랜드명, 키워드, 색상 선택이 완료되면 다음을 눌러 인공지능의 로고 생성 작업을 기다립니다. 단 5초 내외로 생성 작업이 완료됩니다.
생성된 로고 파일은 수백 장의 시안이 만들어집니다. 브랜드명과 키워드에 부합하는 이미지가 AI 인공지능의 색인에 의해 자동으로 결과를 나타냅니다.
수백 장의 시안 중 맘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합니다.
로고 시안 디자인을 바탕으로 상품과 산업 디자인 마케팅 도구로 응용되는 초안을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과 상품 웹마케팅 담당자분들에게 상품 디자인 품평과 선별해 볼 수 있는 쉽고 빠른 툴로 생각됩니다.
물론 관련 상품 마케팅 웹 종사자가 아니더라도 개인이 자사몰과 자가 브랜드의 확장을 위해 브랜드 BI를 충분히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테스트하거나 직접 출력까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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