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장의 알리바바 연구소

반응형

 

스티바 A크림의 효과 피부를 나이테로 치면 차오르는 속도를 더 빠르게 만들어 주는 것으로 피부 생성 주기를 더 빠르게 차오르게 하므로 오래된 각질도 벗겨지고 노폐물도 빠져나가며, 고여있는 피지도 없어져 모공도 좋아집니다.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피부가 좋아지는 건 한계가 있습니다. 바르는 걸로 유일하게 미국 FDA에서 인정을 받은 크림이 스티바 A크림입니다. 효능 중 가장 알려진 바로는 주름개선, 피부탄력, 피지분비 조절에 따른 여드름 개선은 이 크림 하나밖에 없습니다. 

 

피부과 비밀 연고

 

피부과에서는 만능으로 알려져 있고 숨기는 연고(크림)지만 바르는 연고는 어느 정도 한계가 있고 장점과 부작용도 많은 편입니다. 피부 생성 주기를 빠르게 하는 특징이 있지만 우리 몸은 거기에 따라갈 수 없어 그 속도에 적응을 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스티바 A연고를 너무 과량을 쓰거나 하면 피부가 계속 자극을 받아 과부하가 걸리면서 결국 피부가 일을 안 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피부에서 트러블이 생기고 각질도 엄청 벗겨지고 따갑거나 붉게 변하기도 합니다. 

 

적응에 필요한 농도

 

스티바 A는 처음에는 낮은 농도로 2~3일에 한 번씩 조금씩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스티바 A농도는 보통 0.01, 0.025, 0.05, 0.1 이렇게 4가지로 분류합니다. 처음에는 0.025부터 많이 시작합니다. 저농도에서 시작을 해서 서서히 증량을 하는 건데 사용하는 방법도 중요합니다.

 

스티바 A연고 설명

 

사용 방법 

 

쌀 한 톨 크기의 아주 작은 정도로 시작해 얼굴 전체에 바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작용이 나올 경우, 며 칠 쉬었다가 다른 크림(수분 크림, 진정 로션)과 1:1 비율로 희석해서 같이 바릅니다. 농도를 낮췄는데도 '반응이 너무 세다'라고 느끼는 분들은 2~3일이 아니라 일주일에 한 번 이런 식으로 써보다가 괜찮다 싶으면 점점 간격을 줄이는 것입니다. 

 

연고가 맞지 않는 이유

 

지루성 피부염이 있거나 아토피 피부염, 각종 피부염 때문에 피부와 각질층이 망가져 있어 예민한 분들이 바르게 되면 따갑거나 맞지 않습니다. 또한 내 피부 체질 자체가 맞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각질도 너무 심하게 일어나 따갑거나 한동안 쉬었다가 발라도 따갑다면 스티바-A 크림과 안 맞는 분들입니다.

 

  • 아토피 피부염이 있는 분들
  • 각질이 심하게 일어나는 분들
  • 너무 심할 정도로 붉고, 따갑게 반응이 오는 분
  • 용량을 줄였지만 증상이 반복해서 일어나는 분들 

 

 

 

라임스톤(Limestone) 강원도 산불 피해의 중요한 외장재

라임스톤(limestone)은 석회암으로 알려진 칼슘 카보네이트로 이루어진 외장재로 라임스톤은 특별한 물성 때문에 다양한 건축자재 분야에서 사용되며, 이번 강원도 산불에서 라임스톤 외장재를

findmaster.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