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 장벽(Flood Barriers) 여름 홍수 대비 필수품
홍수 장벽(Flood Barriers)은 무겁고 지저분해지는 모래주머니에 대한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장벽은 물이 집의 문과 현관 창문으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현관의 최적의 방어선입니다.
여름 빗물 홍수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대처할 방법도 없고 난감한데 이 장벽은 5분 이내에 설치할 수 있어 손끝에서 집을 보호할 수 있는 휴대용 홍수 방지 장치입니다.
설치가 간편한 홍수 막이 장벽
비가 아주 많이 오는 날이면 홍수 장벽은 도심의 상가나 거주 지하 현관, 주택 등 빗물 홍수 범람을 예방하기 위해 특별한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 생긴 문을 거주지 현관에 설치할 수 있는데, 이 문은 홍수를 막기 위해 설치하는 호수 범람 장치로 실제로 크기 대비해서 엄청난 양의 물을 막을 정도로 높은 수방력을 보여줍니다.
설치 방법
작동원리는 장벽을 문틈에 끼워 설치한 후 레버를 돌려 하나 이상의 장벽이 양 측면으로 확장되어 단단하게 고정시키고, 위쪽의 펌프를 아래위로 누르면 아래 틈으로는 고무 씰에 공기가 차올라 단단한 수벽을 만들어 물이 절대 집안으로 절대 들어올 수 없을 정도로 막아줍니다.
이 장치는 홍수 피해가 큰 유럽뿐만 아니라 많은 나라에서도 단독 주택, 상가의 홍수 막이 개인과 단체의 여름 이상 기후 홍수 대비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제품 특징
- 조립: 장벽을 넓은 폭으로 하나 이상의 장벽을 함께 물리적 연결
- 메인 패널: GR10 유리 섬유 보강재를 사용 강력한 ABS2100
- 높이: 720m
- 수방력: 팽창식 틈막이 고무 씰(Seal)
- 고무 씰을 팽창시키는 상단 핸들 펌프 내장(수동)
가격은 얼마인가?
해당 제품은 Dam Easy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장벽 키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장벽 키트 개당 120만 원 정도이며, 배송지 입력으로 국내 배송도 가능합니다. 물론 아마존이나 Ebay에서도 구매할 수 있지만 해외 오픈 마켓 특성상 가격이 좀 더 비싼 단점이 있습니다.
빗물 홍수 범람 필수품
한국의 여름은 장마철에 가장 많은 비가 내리고 8월과 8월에 단기간에 많은 양의 비를 쏟아붓는 특징과 이상 기후 현상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름철 집중 강수량에 대비한 다양한 인프라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예상치 못한 홍수 위험은 여전히 존재해 상가, 오피스텔 지하나 상가 현관 앞의 이러한 단독 빗물 홍수 방어 키트를 구비하면 가구별 피해도 최소화할 것으로 생각됩니다.